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빨간뱀눈새264
단백질 보충제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전 6시30분~8시까지 헬스장을 다니는 헬린이입니다.
매번 편의점 보충제나 고단백 우유나 먹고 말았는대
이제 단백질보충제를 구매할까 해서요.
몸무게는 감량중이고 그럼에도 체중이 많이 나가는편입니다.
우유는 딱히 먹는대 큰불편함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신타6 또는 마이프로틴 제품들 추천해주는대 괜찮나요?
마이프로틴은 너무 늦게오고 서비스가 안좋다는 평이 많고 신타6는 맛만좋고 그외는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요. 가격대가 배송기간이나 신타6을 생각중이긴합니다만 그외에 좋은게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감량 중이면서 근력운동을 병행하신다면 웨이 아이솔레이트 wpi 계열이 더 적합합니다. 신타6는 탄수와 지방 함량이 높아 감량 목적엔 비효율적입니다.
대체 식품으로는 셀렉스 프로핏도 괜찮으며, 옴티멈 플레티넘 하이드로 wph 계열인데 흡수 빠르고 안정적인 품질이 장점입니다. 그 외에 가성비로는 컴뱃이나 옵티멈 골드도 좋고 bpi, evl 브랜드의 wpi 계열도 괜찮습니다.
광고 아니구요, 건강운동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알고 있는 선에서 추천드렸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운동 후엔 저녁 헬스 전후든 드시기 좋은 단백질 보충제가 좋은데요
외국제품이긴 하지만 gold standard isolate 추천드리긴 해요
국내 제품은 무조건 단백질 함량 싼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