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한레아286
이소티논복용시 피해야할음식있나요?
브로콜리.견과류.연어.샐러드.야채.채소
등등 비타민A 들어간 음식이 많더라구요
음식도조절해야하나요?
이소티논 복용 5주차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반듯한바위새285
반듯한바위새285
안녕하세요. 반듯한바위새285입니다.
이소티논을 복용하는 동안에는 특정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당분이 많은 음식, 고지방 음식, 과일 주스, 그리고 과다한 탄수화물을 함유한 음식을 피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이는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거나 혈중 지질 수치를 높일 수 있으므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각인의 건강 상태와 의사의 지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복용 중인 약물과 상태에 따라 적절한 식이요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의사나 영양사와 상의하여 최적의 식단을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