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이 돈이 되는 지식 앱테크 커뮤니티, 아하.
- 생물·생명학문향기로운영양209발이 홀수 개수인 생물이 있을까요??미션하다가 ox 퀴즈에서 고양이의 발은 짝수이다. 라는 질문을 보고 문득 생각이 난건데, 발이 홀수 개수인 생물이 존재하나요...?4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연애·결혼고민상담겁나단호한쌍봉낙타이런 남자친구랑 다시 만나도 되는걸까요400일 넘게 만났고 한번도 제앞에서 폭력성을 보인적이 없었고 저를 많이 좋아해주고 많이 맞춰주고 이런사람 다신 못만나겠다 싶을 정도로 잘해줬어요근데 다투다가 제가 헤어지자 했는데 식탁을 엎었어요 그러고서 제앞에서 욕하면서 내가 너때매 이러고있는데 어떻게 헤어지자하녜요 그러다가 혼자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니까 남자친구가 자기가 밖으로 나가있을테니까 생각하고 부르라해서 바로 다챙겨서 집가려고 나갔는데 계속 따라오면서 울고 무릎이라도 꿇겠다 미안하다하고 집가고나서도 카톡 계속오고 미안하다고하고 그랬어요 오늘 아침에도 연락 왔구요한번 폭력성을 보였으면 절대 안만나는게 맞겠죠?이런적이 한번도 없었고 앞으로 안그런다는 이런말하면 꼭 지키는 사람이에요정때문인지 너무 흔들려요 ..36명이 답변했어요
- 산부인과의료상담아주선도적인차돌박이여자분들만 오셔서 답변해주세요!!제가 이번주에 생리를 하는 기간이라고 예측은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생리통이 진짜 심하기두 해서 그날이 오면 진짜 아픈데 지금 피는 아닌데 약간 피가 오래지나서 갈색깔로 나오는 그런 느낌으로 나오고 있어요 근데 이게 예전에도 시작하기 전에 이러다가 피가 나와서 그때 생리가 시작됐었는데 지금은 갈색피?가 나오는게 며칠되는데도 붉은 피가 안나오네요 ㅜㅜ 이거 문제 있는건 아니겠죠?1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내내웃음짓는수선화여러분 각자 최애메뉴가 어떤건가요??모두 다 각자의 최애 메뉴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애 메뉴가 호식이 두마리치킨 매운간장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건가요? 알려주시면 나중에 먹어볼게요!!20명이 답변했어요
- 양육·훈육육아다시봐도여린거위기분파에 분조장 아빠 어떡하죠???평소에는 저를 되게 아끼고 잘 챙겨주는데 기분 나쁜 일이 생기면 화를 주체를 못해요 그렇다고 폭력을 쓰는 건 아닌데 이거 어떡하죠??평소에 엄마를 되게 만만하게 보는데 그 이유가 저는 엄마가 아빠를 다 받아줘서 그렇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그때부터 그냥 아빠가 이상한 걸로 화를 내면 다 반박하면서 받아쳤는데 그걸로 맨날 니네 둘이 너가 살아라, 이 새끼가 이러면서 ㅈㄴ소리치며 화를 내요. 그래서 저는 거기에서 더 빡쳐서 반박하다가 아빠가 제가 한 말에 말문이 막히면 딴소리하거나 그냥 박박 우기거나피하고 끝내버려요. 거기서 더는 더 빡치는거죠맨날 엄마한테만 습관 고쳐라 뭐 고쳐라 하는데 되게 쓸데 없는 내용으로 너무 화를 내요. 예를들어 반찬이 너무 많다, 반찬이 짜서 못 먹겠다(근데 저랑 엄마는 괜찮았어요), 닭고기 볶음에 깨를 왜 뿌리냐 등등 진짜 사소한게 진짜 많거든요. 솔직히 엄마가 밥을 해주는 걸로도 감사해야하는 거 아닌가요???이런 일상이 반복되니까 저도 엄마가 너무 답답해서 아빠한테 반박하는데 그거를 또 아빠는 자기한테 뭐라고 하니까 내 말을 들을 생각이 없다면서 소리치고 가버려요. 에초에 제가 아빠 생각 이해하고 내 생각은 이래 이러면서 좋게 말했는데도 이래요. 진짜 어떡하죠????5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라스트댄스피클없이 피자를 먹을 수 있으신가요?피자를 시켰는데 가게에서 피클을 깜빡잊었대요.바로 갔다준다는데 피자가 다 식잖아요.친구는 그냥 먹자는데 저는 피클없이 피자를 못먹어요.그 느끼한맛에 피클이있어야 만족감이 느껴지거든요.여러분은 피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으신가요?33명이 답변했어요
- 산부인과의료상담많이순진무구한모험가생리전후 가슴이 한쪽만 부을 수 있나요?한 일주일 전부터 오른쪽 가슴이 눈에띄게 커졌어요전엔 이런적 없었는데 불편해서 거울을 보고 발견했고소염제 1주일 먹었습니다. 원래 주기보다 4일? 빠르게생리하긴 했는데 최근엔 통증도 생겼습니다왜 이런걸까요? 병원을 가야한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5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파이널데스티네이션술담배하시는 분들 둘중에 꼭하나를 끊어야한다면 어떤걸 끊으실건가요?친구들중에 술담배를 하는친구들이 많습니다.술자리에서 둘중꼭하나는 끊어야한다면 어떤걸끊을건지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다들 의견이 분분해 잘모르겠더라구요.여기 계신분들은 어떤걸 끊으실건가요?12명이 답변했어요
- 근로계약고용·노동눈에띄게애틋한생선구이어쩌다보니 사직처리가되었는데 참 아이러니라네요3개월 수습인데 일이 더뎠습니다. 2주때부터 그것도 못하나 시작해서 돈받을 자격도 없다하시고 팀에필요도없다하고 동물이냐고하시는데 그러다 저보고 그만두라하더라구요. 후에 제가 그만두지않으면 본인이 그만둔다길래 저를 채용거절했네요… 물론 혼나기싫어서 거짓말을 했지만 지시를 따르지않아서 또 수습인 제가 안나가면 상사본인이 그만둔다는점에 수습인 절 채용거절하는게 최선이라고 하네요 그러다 종이를 건네서 적으라하더니 사직처리하는는데 참… 이건 옳은방식의 사직처리일까요? 수습이지만 통보없이 구두로 진행하고 이렇게 마무리라니..또 동물이냐? 팀에 쓸모없다 , 돈은 받을 자격있냐는 말은 화나면 누구나 하는 말이라면 덮고 가라는데… 정말 맞을까요??서면으로 평가기준을 요구하니 그냥 직원들 경위서 받아서 내용이 적혔다하고 서면은 따로 없다하시네요.. 상사가 함께못한다하니 어쩔수없다는 입장이고 상사(대리)가 나가는것보다 수습인 제가 나가는게 회사로서 이득이라는 입장이라네요.. 참 저도 저이지만 궁금하네요.. 정말 이런게 올바른 처리일까요?7명의 전문가가 답변했어요
- 기타가전디지털·가전제품베리아여러분들은 핸드폰 충전을 자기 전에 하시나요?저는 핸드폰 충전을 자기 전에 충전기에 꽂고 자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 충전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여러분들은 보통 언제 충전하시나요?12명이 답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