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18
글루타치온의 효과가 궁금합니다
글루타치온의 효과가 궁금합니다 피부가 좋아지고 미백에도 좋다고 하는데
글루타치온을 얼마나 먹어야 미백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어떤 방식으로 먹는게 가장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글루타치온은 단백질 구조중의 하나로 항산화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 단백질 식품을 먹었을때 글루타치온이 결합된 단백질을 먹기때문에 따로 안드셔도 되며
만약 글루타치온을 따로 드시고싶으시다면 가능하다면 식후에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김윤경 영양사blue-check
김윤경 영양사22.01.18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이런 영양제와 관련해서는 약사에게 질문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우리몸을 싸고 있는 피부는 진피층을 이루고 있는데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피부의 진피의 생성이나 노화방지등의 작용을 하여 주는 성분이나 효소라고 보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