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세계 가정식 식사중에 가장 영양적으로 우수한 식단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가정식이 많습니다. 우리나라는 가정식 백반으로 통하고요. 그렇듯이 다른 나라 가정식으로 영양학적으로 가장 우수한 나라의 가정식을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나라의 음식이나 식단을 보아도 조금씩은 부족한 부분이 있고 넘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어떤 식단이 좋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