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24.11.23
과일은 보통 얼마나 보관이 기능할까요?
가끔 할인할때과일을 많이. 사두는 편인데 보관에
문제 때문에 많이 먹게되고 비효율적이되어
버리는더 얼마나 보관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23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관리만 잘한다면 1개월간도 보관이 가능해요
그런데 이것도 관리나 초기 신선도에 차이에 따라 다릅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