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귀여운고슴도치205
귀여운고슴도치20522.12.07
저녁은 몇시에 먹는게 건강에 도움이 될가요?
저녁은 몇시어 먹어야 좋을가요?
자기전에 공복상태가 좋다고들 하는데요.
몇시에 먹고 소화를 시켜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저녁식사의 경우 가급적 8시전에는 저녁식사를 마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공복시간을 늘리기위해서 아침식사는 탄수화물위주로 먹고있다면 먹지않는것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보통 자기전 4시간전에는 저녁을 드셔야하며
되도록 6시전에 드세요 우리위장도 해가 떨어지면
피로를 느껴서 무리하지 않게 해주는게 건강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