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예리한무당벌레96
예리한무당벌레9623.03.09
봄철에 꼭 먹어야 할 먹거리가 무엇이 있나요?
봄철에 입맛이 없어요
맛도 영양가도 충분한 먹거리는
무엇이 있나요??
육.해.공. 다 좋아해요
봄철 좋은 먹거리 추천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긴 추위를 이겨낸 각종 봄나물에는 다른 제철 음식에 비해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영양소들은 피로, 미세먼지, 빈혈, 그리고 다이어트까지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봄나물을 알고, 똑똑하게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습니다.
봄철 제철 음식을 먹으면 입맛을 돋우고 영양도 좋습니다.
봄철제철 음식으로 달래,쑥, 바지락, 두릅, 쭈꾸미, 냉이, 딸기, 표고버섯, 부추, 돌나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