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엉뚱한줄나비214
엉뚱한줄나비21424.04.15
대체당도 염증반응을 촉진하는지 궁금합니다
설탕처럼 당분이 들어간 것은 염증반응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대체당. 또한 염증반응을 촉진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혹은 제로콜라, 사이다 등 제로 음료에 염증반응을 촉진할 것이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는 대체 당 같은 경우는 염증에 반응을 안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의료쪽에 질문을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