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수려한백로159
수려한백로15923.11.07
몸에 필요한 미네랄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해 주실 수 있나요?
최근에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고 있는데, 몸에 필요한 미네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몸에 필요한 주요 미네랄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각각의 미네랄이 우리 몸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또, 그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어떤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현재까지 밝혀진 미네랄은 총 60 여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주로 마그네슘 칼슘 칼륨 아연 철분 등이
주로 섭취를 합니다.
모든 음식에 골고루 들어 있기 때문에
고르게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