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장 선거 꿀팁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중2 여학생입니다. 일단 저는 지금까지 반장 부반장 이런 거 놓쳐본 적 없고 초등학교를 5학년 때 전학와서 6학년 때 전교회장하고 지금도 중학교에서 부회장을 하고 있어요. 근데 2023학년도 회장선거가 11월 쯤에 있는데 나갈까 말까 고민되고 어떤 공약이 좋을 지 잘 모르겠어요. 저희 학교 회장선거는 회장, 부회장2(3학년, 2학년)으로 한팀을 꾸려서 나가는 건데 다른 애들은 이미 좋은 애들이랑 팀을 짰더라구요.. 저도 어떻게든 짜긴 했는데.. 저희 팀 포함 총 3팀 정도 되거든요? 근데 그 중 한팀이 이미지가 너무 좋고 똑똑한 애들이라 공약도 잘내서 표 많이 얻을 거 같은데.. 전 너무 학생회장이 하고 싶어요!!! 지금부터라도 친구들, 후배님들, 선배님들한테 좋은 이미지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또 어떤 공약이 좋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