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편안한메추리292
24.03.26
수돗물 그냥 먹어도 괜찮은가요?
수돗물을 항상 끊어먹거나 아님 생수를 사서 음용하는데 그냥먹거나 그냥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댜 ㆍ배탈이 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2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는 수돗물 같은 경우도 여러 가지 처리를 확실하게 해서 그냥 드셔도 상관 없을 정도로 됩니다 드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