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인천의바다
인천의바다22.08.15
회랑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제가 회랑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회랑 궁합이 맞는 음식들은 뭐가 있으며
상극인 음식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좋은 음식으로 최고의 효과를 누리고 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회는 단백질이 많이 있기때문에 알콜과 함께 섭취하게되면 간에 더 부담이되므로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
가급적 술은 먹지마시고,
부족한 영양소인 탄수화물 및 비타민을 보충하기위해서 야채나 밥과 함께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