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이어트 식단 문의드립니다
남자인데 직장에 다니고있습니다. 저녁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할지 감이안오네요 추천하시는 내용있으면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은 아침 정심을 어떻게 드시나에 따라서 저녁을 먹을 때 영양을 보충을 해야 되는지 아니면 간단하게 드셔도 되는지 나올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녁 일정과
식사 시간 취침 시간 등등 여러 가지 것들을 고려해서 식단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