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귀여운말벌53
귀여운말벌5323.05.30
양파껍질에 하얀곰팡이 피었는데 먹어도 될까요?
양파를 구매해서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껍질에 하얀 곰팡이가 피었어요 안쪽은 단단한데, 껍질 다 까버리고 단단한 부분만 먹어도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양파에 썩은 부분만 빼고 드시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곰팡이이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곳 까지 퍼져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냥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