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2.10.18
족발은 콜라겐이 많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가요?
고기는 먹고 싶은데 그나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건 족발인가요?
콜라겐이 많아서 살이 안찌는게 맞는 말인가요?
다이어트 중인데 고기가 너무 땡기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족발에 콜라겐이 많이 들어있다고해도
그 콜라겐이 흡수가 잘 안되고 흡수가 된다고하더라도 우리 피부내에서 재합성이 잘안되기때문에
족발을 콜라겐 섭취 목적으로 드시는것은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