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대견한저빌98
대견한저빌9824.01.15
다이어트 식단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 살은 많이 빠지고 몸도 좋아졌지만 식단을 하지 않아 좀 몸이 채지방이 많더라구요 다이어트에 어떤 식품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당과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시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섭취를 늘리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하실 때는 밥 종류로는 보리 밥 귀리 밥 현미밥 같은 잡곡밥을 드시는 것이 좋고 미역이나 다시마 김 같은 해조류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버섯 신선한 야채 등등 좋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