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모던한떄까치238
모던한떄까치23822.10.03
같이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에는 무엇이 있나요?
장어랑 복숭아를 같이 먹으면 설사한다
오이랑 당근을 같이 먹으면 비타민C 흡수가 잘 안된다고 하는데
이것 말고도 혹시 음식 궁합이 맞지 않는 것들이 또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같이 먹으면 안 좋은 음식은 무와오이, 김과기름, 토마토와설탕, 미역과파, 소고기와감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