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베아트리스2024
베아트리스202424.02.21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어떤 식단 구성이 좋을까요??
저칼로리 음식으로 무조건 먹어야 좋을까요???
식단 구성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극단적인 열량을 제한한 식단보다는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 무조건 칼로리를 낮은 것보다는 균형있게 식사를 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한 사람을 단백질 지방 비율을 40% 40% 20% 정도로 맞추시고
탄수화물은 현미 보리 귀리 같은 잡곡
지방이 적은 고기류
신선한 채소 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