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즐거운J군
즐거운J군23.07.23
간편식위주의 식단인데... 물려요. 무엇을 추가하면 식욕을 돋을수 있을까요?
혼자살아서인지 요리하는 것도 노동이라 간편식을 주로먹습니다. 그러다보니 획일화된 맛 말고는 잘 먹지 않게되는데...
반찬이나 소스로 무엇을 추가하면 좋을까요?
주로먹는 간편식은
미역국 김치찌개 부대찌개 곰탕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리 간편식이긴 하지만 몇가지로 돌려서 드시는것이 그리 좋지 않은것 같습니다.
생선이나 신선한 과일이나 채소 같은것도 좋으며
견과류나 해조류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