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나른한개137
나른한개13723.01.07
포도주 종류가 많은데 음식 궁합이 어떻게 되나요?
연말연시에 포도주 선물을 가끔 받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포도주 종류에 따른 음식 궁합이 있나요? 가능하면 잘 맞는 음식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서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가 주로 먹는 와인으로는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이 있습니다.
레드 와인 같은 경우에는 고기류(육류)를 드실때 같이 드시면
소화 효과에도 도움이 되고
화이트 와인 같은 경우는 해산물(생선류)을 드실때
드시면 훨씬 더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