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옹골진펭귄5
옹골진펭귄522.08.18
저지방 우유를 먹어도 되나요?
식단 조절중인데 아침에는 삶은 계란이랑 물만 먹습니다.
물 대신 우유를 먹을까 하는데 우유를 먹어도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우유의 좋은 점 안좋은 점 둘 다 얘기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저지방우유의 경우 일반 우유에 비해서 영양소함량이 떨어지는편이며,
지방이 걱정이라면 저지방우유보다 두유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