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젊은매미372
젊은매미37223.03.06
겨울이 지나고 봄맛이 할때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겨울에는 많이 움직이지 않어서 식사를 많이 적게 했는데요, 이제 봄이 되면서 몸도 노곤해지고 활동량도 많아질텐데 건강에 좋은 식단은 어떻게 구성하면 좋을지 문의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봄이 되면 춘곤증이 오거나 피로감을 쉽게 몰려 옵니다.
그래서 각종 봄나물 같은것으로 드시면 입맛이 돌며 몸의 나른함도 이겨 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