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여전히튼튼한당나귀
24.10.26
회 포장 후 다음날 저녁에 먹어도 되나요?
수산시장에서 낮에 회를 포장해서 왔는데 다음날 저녁에 먹을 계획이거든요. 맛은 덜 하겠지만 먹어도 괜찮겠죠? 초대하는 자리라 걱정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27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회를 포장하고 냉장보관 한 후 다음날 섭츼하여도 괜찮지만 신선한 상태의 회구입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