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기특한나비26
기특한나비2622.07.28
교대근무를 하는데 체중이 늘까 걱정이에요
3교대 근무를 들어가게 되어서 이제 밤낮도 계속 바뀌고 불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게 되어서 체중이 늘까 걱정이에요ㅠ특히 나이트 근무는 10시 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근무인데 식사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침점심저녁을 같은시간대에 챙기려고하기보다는 기상과 취침을 기준으로 일정한 시간대에 식사를 하도록 하는 패턴을 만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