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우동과 국수 영양성분과 칼로리는?
겨울철 뜨끈한 국물과 같이 먹으면 좋은 우동과 국수의 영양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또한 두음식의 칼로리와 다이어트에는 어떨지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우동 1인분은 600~700칼로리이고 국수1인분은 400~500칼로리로 국수가 칼로리가 낮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