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유능한두꺼비280
유능한두꺼비28022.01.31
집에서 밥을해먹는데..반찬이 매일똑같아서ㅠㅠ
콩나물무침 멸치볶음 깻잎무침 콩자반 이건 기본이고
여기에 고기를볶아먹는다든지 아님 돈까스튀기거나 함박스테이크 전자렌지돌리거나... 이런식단인데 아이 남편 영양챙기는게 너무힘드네요ㅠㅠㅠ 콩나물무침에 멸치볶음 밥에비벼서 고기나 두부...어느날은 생선 이게다예요..영양이 괜찮을까요??잘못먹이는거같아서 걱정되네요ㅠ뭘더먹이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0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현재 드시는것으로도 충분히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균형있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반찬가게를 활용해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