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시뻘건호랑이105
23.05.19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지네요
요즘 날씨가 덥고 습하다보니
입맛이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고 영양가있는
음식을 만들려합니다
어떤게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1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음식 종류로 생각하시는지 몰라서 어떤것인지는 모르지만
우유로 빙수를 만들어서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