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뽀얀굴뚝새24322.01.05
카무트의 효능 및 성분 궁금합니다.
지인이 다이어트 한다며 백미 먹다가 카무트밥을
해먹는다고 하더라구요.
3개월 꾸준히 먹으니 5kg감량됐다면서 카무트 추천했어요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된다면 그 성분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당뇨병이나 다이어트 식이로 현미밥을 많이 드시는데 카무트밥은 식이섬유의 함량이 현미의 3배, 백미의 8배가 들어 있고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혈액순환과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6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카무트에는 셀레늄이 풍부하고 일반 쌀에 비해 당이 적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은 식이섬유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