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착실한악어276
음식을 잘못 먹어 설사를 계속하고 있어요
90세 어머님이 음식을 잘못 드셔서 설사를 계속 하고 계세요 어띤 음식을 해드려야 빨리 회복하실수 있을까요?연세가 있으셔서 걱정 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미음이라도 연하게 끓여서 물 대신 연한 미음을 드시는 것이 위와 장을 보호하고. 설사를 멈추고 .기운도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누룽지 끓인 물인 숭늉을 물 대용으로 마시면 설사에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설사를 하는 경우에는 식사를 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 기간에 문제가 생겨서 그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설사가 어느 정도 진정이 된 다음에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