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그윽한딱따구리187
그윽한딱따구리18723.02.07
자녀들이 우유섭치를 많이 하는것 같아요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5살 3살을 둔 아빠입니다.
애들이 밥을 잘 안먹고 우유를 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는날은 180ml짜리 1명당 5개 먹는 날도 있고
보통 2~3개 먹습니다. 밥을 별로 안좋아해요..
밥과 고기를 잘 섭취 할수있는 좋은 방법이 있을가요 우유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건강상 문제는 없는지요..
똥은 잘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질문할 내용을 보니 우유를 많이 섭취를 한 것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지금의 먹는 것에 절반 정도로 줄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 음식을 안 먹는 이유가 있을 겁니다.
가령 치아가 별로 안 좋다거나
음식물을 소화 하는 과정이 힘들다 들지
그런 이유가 있으니 소아과에 내원하셔서 진찰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