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06
파프리카는 색깔별로 차이점이 있나요?
요즘 음식을 만드는데 관심을 가져서 야채코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런데 파프리카를 이용한 음식을 할려고 하는데 색깔이 다양하더군요..
색깔별로 영양성분의 차이가 있는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0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파프리카는 색깔이 다양해서 여러 음식에 색깔을 낼 때 많이 사용을 합니다.
물론 여러 가지 영양소들이 많아서
많이 먹기도 합니다
파프리카는 색깔 별로 영양소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간단한 예로 빨간색 파프리카는
다른 색깔에 비해서 비타민 함량이 훨씬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