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병전단계에는 무슨음식을먹고 먹지말아야할까요?
당뇨병전단계입니다
식단관리를 해야할것같습니다
그럼 무슨무슨음식들을 먹고 무슨무슨음식들은 줄이거나 피해야 관리가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단 과일과 빵을 최대한 안먹어야하며,
가급적 식사시에 야채를 꼭 포함한 식사를 해주셔야합니다.
당뇨병전단계입니다
식단관리를 해야할것같습니다
일단 과일과 빵을 최대한 안먹어야하며,
가급적 식사시에 야채를 꼭 포함한 식사를 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