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순수한표범211
순수한표범21122.09.19
두유는 성조숙증을 유발하나요?
안녕하세요?
흔히들 콩에는 여성호르몬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유아에게 두유를 먹이면 추후에 성조숙증이 생길까요 ?
저희 자녀는 두유를 잘먹는데...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두유를 먹는다고해서 성조숙증이 발생하지않으며,
성조숙증의 경우 호르몬에 의한 영향으로
생활패턴이 계속해서 바뀌거나 유전적인 영향 등에 의해서 나타나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