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조용한문어80
조용한문어8023.03.26
고로쇠 물의 영양 성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나무에서 얻는 고로쇠물은 어떤 영양 성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가격이 꽤 나가는데 어떤 성분이 들어있고, 그 성분은 몸에 어떤 작용을 하는지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고로쇠 수액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미네랄 등의 건강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칼륨, 칼슘 함유량은 일반 생수보다 20배에서 30배까지 차이가 납니다. 효능으로는 골다공증 치료 및 예방 .변비개선 .
성인병 예방.고혈압 .두통.신경통 예방 .간 건강 증진 .빈혈 예방 .노폐물 배출 .면역력 강화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