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쭈니유니
쭈니유니22.10.30
당뇨환자 스테비아 / 알룰로스 어떤게 더 나은가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당뇨환자 이고, 설탕이나 물엿(올리고당)등은 요리할때 거의 쓰지 않고 있는데요.
설탕대신
스테비아나 알룰로스는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쉽게 구매할수있는 제품 기준으로는 스테비아가 알룰로오스에 비해 더 좋으며
설탕대신 스테비아나 알룰로스를 사용하는것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