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신생아 변비 하면 분유를 더 먹여야하나요
11111111111111111111 신생아 변비 하면 분유를 더 먹여야하나요111111111111111111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신생아가 변비를 겪는다면, 분유의 양을 늘리기보다는 먼저 수분 섭취를 늘려주는 것이 중요하며 분유의 양을 조절하기 전에 소아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