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통일교 특검법 발의 회동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큼성큼걷는펭귄836
안구건조증에 도움되는 식단이나 식재료가 있나요?
겨울이되니 인공눔물을 달고삽니다
사무시 환경상 습도관리가 매우 어려워 음식으로라도 관리를 해야할거같습니다 안구건조증 예방 및 완화를 위한 식단 식재료 추천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안구건조증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음식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눈이 건조한것이기 때문에 물을 자주드시고 눈에 인공눈물을 넣어주셔서 건조한 눈을 습하게 유지해주시도록 해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물외에도 따뜻한 차 종류를 드시는것도 도움이 될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눈에 좋은 음식으로는 당근, 베리류, 연어, 결명자차, 키위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