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대찬영양57
대찬영양5721.12.22
1살 부터 3살까지 꼭 먹어줘야하는 영양분은 뭔가요?
1살부터 3살까지 어린애기때 꼭 먹어줘야하는 영양분은 뭐가 있나요? 혹시 따로 어린이용 비타민을 사서 먹이는것도 도움이 될까요??
뇌 발달에 도움되는 영양분은 뭔가요??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칼슘과 비타민C, 비타민E가 뇌나 뇌세포의 성장에 관련된 영양소로 알려져있습니다.
평소 식단을 살펴봤을때 칼슘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영양제를 추가로 구매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