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을 하다가 막히는 데 잘못된 부분이 있나요??
#include <LiquidCrystal_I2C.h>
LiquidCrystal_I2C lcd(0x3F,16,2); //(0x20, 0x27)
void setup(){
lcd.init();
lcd.backlight();
}
void loop(){
lcd.setCursor(0,0);
lcd.print(analogRead(A0));
delay(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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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에러 문구를 보면 init이라는 메소드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없는 메소드를 호출 하다보니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LiquidCrystal_I2C라는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문서를 다시 한번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통은 사용방법 이나 초기화하는 문서가 있습니다.
해당 문서를 참고해서 init이라는 메소드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lcd.init(); <== 이거를
lcd.begin(); <== 이렇게 바꿔줘서 다시 실행을 해보세요, 버전문제일수 있습니다.
LiquidCrystal_I2C 라이브러리를 좀더 최신버전으로 찾아서 재설치후
원래있던 init 으로 해보고
안되면 begin 으로도 고쳐서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에러 메세지가 답이자 해결 방안입니다.
먼저 LiquidCrystal_I2C 클래스 파일을 열어보시고
init 멤버값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LiquidCrystal_I2C 파일이 include 되지 않을수도 있으니
해당 파일이 존재하는지 경로가 올바른지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