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푸른눈테해오라기05
푸른눈테해오라기0523.11.11
당근의 효능이 영양 측면에서 진짜 좋은건가요???
요즘집에서 당근이 영양가 좋다고 매일 갈아서 줍니다.
당근의 효능이 영양 측면에서 진짜 좋은건가요???
매일 당근 하나씩 먹으면 건강관리에 베스트 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근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섬유질 그리고 각종 비타민 등이 들어 있어서
피부미용은 물론 항산화 효능등등 여러가지로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