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영악한다슬기141
영악한다슬기14122.07.21
다이어트에 1일 1식 효과 있을까요
매일 아침, 점심은 거의 안먹고,
저녁을 든든히 먹는데 살빼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운동은 1주일에 토,일 2일간은 2시간씩 운동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1일1식은 단기적으로 효과는 있을수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좋지않습니다.
운동횟수를 늘리고 하루에 2끼를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