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질량에 관하여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E=mc2인데 질량의 의미가 만유인력법칙에의한 우주공간의 모든 질량에게 위치에너지(인력)를
부여한다는건가요? 만약 미래에 기술이발전하여 무의 상태에서 입자를생성(정지상태)했다 가정했을시
거기에 필요한 에너지는 우주의 모든 질량에 인력을 부여한 에너지의 합일까요? 해당 입자를 다시
붕괴시켰을때 에너지보존법칙에따라 다른 입자에 작용하던 인력이 어디가지는 않았을테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E=mc2인데 질량의 의미가 만유인력법칙에의한 우주공간의 모든 질량에게 위치에너지(인력)를
부여한다는건가요? 만약 미래에 기술이발전하여 무의 상태에서 입자를생성(정지상태)했다 가정했을시
거기에 필요한 에너지는 우주의 모든 질량에 인력을 부여한 에너지의 합일까요? 해당 입자를 다시
붕괴시켰을때 에너지보존법칙에따라 다른 입자에 작용하던 인력이 어디가지는 않았을테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