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은혜로운여새254
은혜로운여새25423.05.14
고혈과 당요를 함께 겪고 있어요 피해야할 음식과 꼭 먹어야할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고혈과 당요를 함께 겪고 있어요 피해야할 음식과
꼭 먹어야할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의사는 먹지 말아야 할것이 너무 많아서.....
좋은정보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혈압이나 당뇨 같은 경우는 자극적인 음식을 드시지 말라고 하셨을겁니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은데요
신선한 야채나 과일 그리고 미역이나 다시마 파래 같은 해조류, 그리고 버섯류 등
밥은 현미밥 위주로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