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비빙
비비빙23.06.14
피자는칼로리가높아서그렇지 영양성분이균형이잘맞다는데사실인가요?
피자가 칼로리가 높아서 그렇지 영양성분이 식단으로보면 골고루 밸런스가 맞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피자에 영양성분에대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말씀하신것 처럼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기는 합니다만
토핑이나 소스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하며 기본적으로 나트륨 함량이 상당히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권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