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하그렇구나생각하면 아하!!
23.01.29
고르곤졸라치즈는 어떠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피자에도 먹고 다양하게 활용해서 먹는데요.
고르곤졸라치즈는 어떠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지 궁금합니다.
효능도 같이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1.2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르곤졸라 치즈는 여러가지 좋은 성분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우선 단백질과 비타민, 칼슘, 칼륨 등 다양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