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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중인 스파링 : 수업 중 스마트폰 금지법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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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mrrek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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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권
제한일 뿐
아하l0ncy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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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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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mrrek9
이동권
제한일 뿐
반납까지 필요한가? 반납말고 매년 면허 갱신 시험을 보는게 더 좋지 않을까? 몇몇 사람들 때문에 운전 잘하시는 어르신들까지 피해볼 필요 없지않나
아하l0ncyq
사고 예방
가능하다
현재 운전면허 난이도를 유지하는 이상 반납이 맞다고 봅니다.
70대 전후 어르신뿐만 아니라 도로에 나오면 안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인도나 일본처럼 면허 취득난이도를 상당히 높여야합니다
기술도 좋아졌는데 시뮬레이션으로
급박한 상황 연출해서 대처하는걸 추가적인 시험내용으로
넣는것이 좋겠죠.
돌아온망구맨
이동권
제한일 뿐
저도 아직 30대이고 찬성에 찍은 님들 대부분 젊으실거라 보는데 70세 머나먼 얘기라고 보지 않아요. 2~30년 뒤면 기술발전으로 운전실력이 필요없어질거라 예상은 되긴하네요.
지금의 70세 이상인 사람 면허를 박탈시키자는 권한이 누구한테 있다고 볼까요. 자유가 있는 나라에서 말이죠. 매년 운전실력 평가제도를 만든다던가 자진 면허 반납으로 보상 주는식의 방밥이 옳다고 봅니다. 강제는 반대합니다.
아하befo39
이동권
제한일 뿐
노령층의 사고를 유독 언론에서 부각시켜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줬을뿐 젊은층과 사고율은 비슷하거나 적다는 통계가 있었어요. 애꿎은 노인들의 이동권까지 막진 맙시다
노인무임승차나 운전면허 둘중 하나 포기하라니 이게 말입니까
09245
이동권
제한일 뿐
70세부터 반납하면 운전으로 먹고 사시는분은 어찌 하라고 말좀 되는 소리좀
아하08mpxp
이동권
제한일 뿐
고령자 사고 위험보다 음주운전자 위험비율이 더 높음 차라리 음주운전 적발시 면허 영구박탈하는게 사고 감소율이 더 뛰어날거다
RC100
이동권
제한일 뿐
30대 40대보다 60대 70대 택시 기사님들이
훨씬 더 운전을 능숙하고 친절하게 하시는 경우가 많다.
물론 가끔 택시사고 고령운전자... 이렇게 나오는데
이건 택시가 집중 조명되서 그렇지
일반 자가용 운전자도 똑같다.
특히 시골은 자동차가 교통수단인 경우가 많은데
반납이 의무적인 것이라면 교통수단 증설이 필요하게 되서 국비 낭비도 생길 것이다.
반납보다는 정기적인 테스트를 하는 것이
훨씬 좋을 것 같은 생각
아하1wmkfx
이동권
제한일 뿐
노인들보다 젊은이들난폭운전음주운전더심각하드만노인들은왜ᆢ
아하4t8l3b
이동권
제한일 뿐
반납말고 갱신시험을 봤으면 좋겠어요
차 너무 많다는건 대중교통 잘 발달한 수도권만 생각하는거 같은데 지방은 대부분 노인분들이고 거기는 진짜 차가 없으면 이동이 안돼요
아하q25lh9
이동권
제한일 뿐
시골가면 버스가 2-3 시간에 한대 다니는곳이 많습니다... 무조건 반납보다는 규제가 필요하겠죠스파링 홈
과거면 인정. 현재 학교에 실태 특히 지방쪽은 북한, 중국관련교육을 실천중임.
이를 숨기기 위해 현재도 수업중 휴대폰 사용 금지를 강화하는 악법
담배 피울 일 없어서 몇만 원씩 하든 말든 관심 없음 걍 제발 길거리에서 피우지 말고 꽁초 좀 버리지 말앗으면; 특히 걸어가면서 피우는 남자들 보면 뒷통수 때려주고 싶음
그리고 일하면서 담타 가는 거 월급에서 까야 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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