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나또는 수용성 식이섬유인가요? 아니면 불용성 식이섬유인가요?
안녕하세요
일본의 전통 음식인 나또는 건강에 좋다고 들었는데요
그리고 이 나또가 내에는 식이섬유가 풍부 한걸로 알고 있는데,
수용성 식이섬유인가요? 아니면 불용성 식이섬유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불용성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호밀, 현미 등의 곡류, 팥이나 콩과 같은 콩류 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 쪽에는 말씀하신 것처럼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는데 그 식이섬유는 수용성 식이섬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