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위주의 단백질 식단을 맛있게 먹는 방법?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운동을 병행하며 단박질 식단을 섭취하려합니다.
닭가슴살 식단으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 위주로 식단을 만들려고 하신다고 하시면 신선한 야채들을 골고루 바꿔 보시고 과일도 돌아가면서
섭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맛이 다른 닭가슴살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