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대찬향고래25
대찬향고래2523.02.18
혈당조절에 좋은 식단 있나요~
지구상에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존재하고 조리방법도 다양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먹거리들중에 영양학적으로 좋고 혈당조절에 도움을 받을만한 식품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혈당이 있으시면 규칙적으로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우선 탄수화물을 줄이시고 우유나, 생선, 계란, 치즈, 굴, 양배추 등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